등급명 | 등급조건 | 적립금(마일리지) 지급 내용 | 쿠폰 지급 내용 |
---|---|---|---|
SILVER | 6개월간 구매금액이 0원 ~ 150,000원 미만인 경우 | 구매금액의 1% 적립금(마일리지) 지급 | 쿠폰 미지급 |
GOLD | 6개월간 구매금액이 150,000원 ~ 300,000원 미만인 경우 | 구매금액의 1% 적립금(마일리지) 지급 | 주문금액 3% 할인 쿠폰 지급 |
VIP | 6개월간 구매금액이 300,000원 ~ 500,000원 미만인 경우 | 구매금액의 2% 적립금(마일리지) 지급 | 주문금액 7% 할인 쿠폰 지급 |
VVIP | 6개월간 구매금액이 500,000원 이상인 경우 | 구매금액의 3% 적립금(마일리지) 지급 | 주문금액 10% 할인 쿠폰 지급 |
교환, 환불 규정 및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제품이 파손되어서 왔어요
배송 과정 중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 고객님 의사에 따라 교환 및 반품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이에 발생되는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 별도 부과되지 않으며 판매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받아보신 제품이 파손되었다면 Q&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77-5687)로 문의 주시면 빠른 확인하여 도움드리겠습니다.
[제품 파손에 대한 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]
-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(구매 후 7일 경과)
-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파손된 부분 외에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파손품과 함께 증정되는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